[베이비뉴스]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긴급구호 모금액 전달 > 육아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어린이는 우리나라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런 아이를 위한 모든것! 구리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합니다.

육아정보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정보마당 > 육아정보
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열람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뉴스]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긴급구호 모금액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29회 작성일 2023-02-25 09:45

본문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이중규)는 지난 2월 6일 발생한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를 돕기 위한 모금을 실시해 3200여만 원이 모금됐으며, 이를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지난 2월 15일부터 모금을 진행해, 분과위원회와 시·도어린이집연합회 등 어린이집 단체와 보육교직원으로부터 성금을 모금했다.

기부한 성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튀르키예·시리아 이재민 임시보호소 운영과 구호물품 지원, 의료지원, 구호식량 지원 등 인도적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영유아를 위한 우유와 이유식제공, 아동안전보호, 미아가 된 아동의 보호자를 찾아주는 프로그램 지원에도 사용된다.

이중규 회장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회원들의 정성과 마음을 모아 마련한 성금이 튀르키예·시리아의 이재민 구호와 피해복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튀르키예·시리아의 영유아를 포함한 모든 국민들의 빠른 일상회복이 이뤄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대규모 재난이 발생시 적극적으로 피해구호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국·내외를 막론하고 대규모 재난 재해 시 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 모금에 참여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퀵메뉴

보육교직원 필수 의무교육 사이버 연수원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53번길 34, 4층
FAX. 031-566-0023 EMAIL. guriscc@daum.net
COPYRIGHT ©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